Today's

길을 나서지 않으면 그 길에서 만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없다

그냥글쓰기

틀림없이! 이번 여름에 꼭 가봐야 할 제주도 20곳을 소개합니다.

Billcorea 2023. 4. 18. 15:04
반응형

틀림없이! 이번 여름에 꼭 가봐야 할 제주도 20곳을 소개합니다.

  1. 한라산 국립공원: 한라산 국립공원은 등산로와 멋진 풍경으로 유명한 제주도에서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2.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은 제주도에 위치한 화산 분화구로 아름다운 일출로 유명합니다.
  3. 제주 러브랜드: 제주 러브랜드는 한국과 전 세계의 에로틱한 예술 작품을 전시하는 야외 조각 공원이자 박물관입니다.
  4. 제주 민속촌: 제주 민속촌은 한국 전통 가옥과 문화를 전시하는 야외 박물관입니다.
  5. 만장굴: 만장굴은 제주도 동부에 위치한 용암동굴로 독특한 기암괴석과 지하터널로 유명하다.
  6.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제주 테디베어뮤지엄은 세계 각국의 테디베어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는 인기 명소입니다.
  7. 제주 중문 리조트: 제주 중문 리조트는 제주도 남쪽 해안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해변 리조트입니다.
  8.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은 항공과 우주 탐사의 역사를 보여주는 박물관입니다.
  9. 천제연폭포 : 천제연폭포는 제주도 남서부에 위치한 3단 폭포이다.
  10. 외돌개: 외돌개는 제주도 남쪽 해안에 위치한 독특한 암석입니다.
  11. 우도: 우도는 제주도 동해안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아름다운 경치와 야외 활동으로 유명합니다.
  12. 섭지코지: 섭지코지는 제주도 동해안에 위치한 명승지로 아름다운 바다풍경으로 유명하다.
  13. 제주올레길: 제주올레길은 제주도 해안선을 따라 400km가 넘는 등산로 네트워크입니다.
  14. 협재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은 제주도 서부에 위치한 해수욕장으로 맑고 푸른 바다와 백사장으로 유명하다.
  15. 제주돌문화공원: 제주돌문화공원은 제주도 특유의 화산암을 볼 수 있는 공원이다.
  16. 제주김녕미로공원: 제주김녕미로공원은 대형 울타리 미로와 다양한 야외활동이 특징인 이색 명소다.
  17. 용두암: 용두암이라고도 불리는 용두암은 제주도 남쪽 해안에 위치한 독특한 암석입니다.
  18. 제주 예술의 공원: 제주 예술의 공원은 다양한 야외 조형물과 예술 설치물이 있는 공원입니다.
  19. 함덕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은 제주도 동부에 위치한 해수욕장으로 아름다운 경치와 맑고 푸른 바닷물로 유명합니다.
  20. 에코랜드 테마파크: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다양한 야외 활동과 어트랙션이 있는 친환경 테마파크입니다.

챗봇이 이 정도의 정보를 알고 있네요.  더 많은 곳이 있을 텐데요... 그래서 한 번은 보고 싶기도 하지만, 오늘 기사를 보니 입도세라고, 환경 개선 부담금을 징수하기 위한 준비를 한다는 기사가 있더라고요.

 

안 그래도 물가가 비싸고, 항공료 숙박비 등으로 인해 고민인데, 또 하나의 제약 사항이 생길 것 같아서 마음 한쪽이 쓰리네요.

 

아무튼 잘 지키고 가꾸어서 후손에게 물려주어야 할 자연 유산인 것은 알겠는 데,  제2공항 등등 개발을 해 대면서  망가지는 자연경관, 환경 은 어떻게 하고, 그저 이렇게 세금 징수의 생각만을 하시는지?

송악산 어느 언저리에서 바라본 형제섬, 산방상, 그리고 한라산

아름다운 자연이 망가지지 않고 그대로 후손에게 돌아가기를 희망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