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길을 나서지 않으면 그 길에서 만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없다

공지사항

이 blog는 요...

Billcorea 2021. 9. 16. 08:43
반응형

이 blog는 android 을 배우면서 느끼는 것들에 대한 공유를 시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글쓴이가 그냥 배우는 것들이고, 나중에라도 기억이 필요해 보이는 것들만 기록하기 때문이고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 중심이 됩니다. 

이 blog는 2020년 12월쯤 시작했습니다.   

이제 고작 1년도 되지 않은 .... 이전에 운영하다만 페이지에서 작성했던 글을 옮겨오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러면서 채워가는 대부분은 앱 개발을 하면서 느끼는 것들이고, 제가 만든앱의 사용자 설명서 페이지로 대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은 playstore 에 게시된 앱의 사용자 설명서 관리를 이 blog 을 통해서 하고 있습니다.

blog 글들중에 하나인 '나는 자면서도 돈을 번다' 라는 책을 보면서 조금은 더 활성화 하는 것에 노력을 기울려 보고 있습니다만, 원체 게으른 지라... RPA 등으로 대신해 보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 

물론 성실하게 매일 처럼 글을 조사하고 쓰시는 분들도 계시기는 하지만, 제가 보기에는 그저 옮겨 적는 분들도 계시기도 하더군요.    다양한 방법으로 채워갈 수 있지 않을 까 합니다.

나름의 노력(?)으로 채워가는 중입니다.  불편 하시면 오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하고 있는 모든 운영에 대해서 불만이 있으시면 알려 주세요.

6k2emg@gmail.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