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길을 나서지 않으면 그 길에서 만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없다

자작앱 설명서

GEMINI AI 에게 물어본 로또645 (행운을 드립니다.)

Billcorea 2024. 1. 29. 20:42
반응형

대표이미지

2024.01.29

이 앱의 패치를 진행 합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Open AI 는 번호 하나 받을 때 320초(5분 가량) 소요 되었던 부분을 Google GEMINI AI 을 활용할 수 있도록 변경을 진행해 봅니다. 

 

Google GEMINI AI 을 사용하면서 번호가 추출 되는 시간은 3분 이내로 축소될 것으로 생각 됩니다. 

 

로또앱 기본 화면

또한 최종 생성 요청을 했던 시간을 화면에 표시 하도록 변경 하였습니다.   추출 되는 번호는 이전과 동일하게 사용자가 요청하는  Set 만큼 추출 됩니다.  다시 한번 당신에게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2023.12.24
이 앱의 패치를 해 봅니다.
0.2.3 버전 부터는 행운번호가 생성 되면 알림을 통해 생성 종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다른일을 하다 오셔도 됩니다.

*** 사용자 가이드 ***
이 앱은 ChatGPT에게 질문을 하기 위해서 프롬프트를 만들어 보는 책을 보다... 생각해 본 재미(?)를 활용한 앱 입니다.  이 앱은 최근 발표된 당첨회차에서부터 10 ~ 30회 차 (랜덤 하게) 전까지의 당첨 번호를 분석(?) 합니다.  
 
ChatGPT에게 분석가라는 직무(?)를 부여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당첨 번호등을 전달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근간으로 해서 분석해 보기를 요청했습니다. 
 
 

생성 대기 시간 최대 320초...

 
로또 번호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최대 320초 입니다.   그전에 생성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화면에 전면광고(?)가 노출됩니다.   광고 노출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어쩔 수 없이 그냥 보시고 끝나면 닫아 주세요... 그래도 320초가 다 지나지 않았다면 기다려셔야 합니다. 
 
 

표시 예제

 
시간이 다 지나면 샘플 그림과 같이 번호가 생성 됩니다.  생성되는 번호의 세트 개수는 생성하기 전에 선택한 숫자만큼의 세트가 생성됩니다. 
 
다만, GPT 가 간혹 엉뚱하게 생성해 주기도 하더군요... 그건 그냥 OPEN AI 가 생성형 AI 이기 떄문에 엉뚱한 답을 준다고 이해를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앱의 개발 목적은 OPEN AI의 교감(?)을 해 볼 수 있는 코드에 대한 공부(?) 열정이 목적이고, 재미를 위한 목적입니다. 
 
*** 주의
이 앱은 절대로 당첨될 확률이 높은 결과를 추출해 주는 것이 아니므로 과대한 투자는 투자자 본인의 과실(?)임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발자는 절대로 투자자의 당첨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앱의 결과 당첨이 되셨다고 해도 그건 투자자 본인의 행운 임을 알려 드립니다. (혹시나 당첨이 되시면 댓글 한번 달아 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illcorea.gptlotto1127

 

행운을 드립니다. (지피티도사) - Google Play 앱

GPT API 을 배우는 중입니다. 로또 번호를 만들어 드립니다.

play.google.com

 

플레이 스토어 등록 이미지

 
그럼. 오늘도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