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길을 나서지 않으면 그 길에서 만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없다

모바일 앱(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앱 개발 하기 onestore 등록 안내 메일을 받다.

Billcorea 2021. 10. 8. 09:00
반응형

엇그제 등록을 요청했던 앱이 검증이 완료 되어 등록 되었다는 메일을 받았다. ㅎㅎㅎ

빠르기는 하네, 다만, 중요한 권한 요청이 들어 있지 않아서 인가 ? 아무튼 빠르게 허가가 된 것 같다. 메일의 내용을 보니 카메라 권한 사용 때문에 사용자에게 알림 기능을 넣어야 할 것만 같은 내용이 있기는 하지만, 

 

앱의 사용중 카메라를 이용해서 barcode scan 을 하기 전에 사용자에게 권한 허가을 받기는 하는데, 그것으로 부족하다는 것인가 ? 아무튼지 일단 등록은 되었다.

 

 오호라.. onestore 개발자 페이지 에서도 판매중이라고 확인이 가능 하다.

 

그럼 이제 실제로 들어가서 확인을 해 볼 까 ?

 

 

 

 

 

 

 

 

 

 

스토어 등록 확인은 AVD 을 이용해서 해 보도록 하겠다.

 

 

 

오~호라... 원스토어에는 아무래도 playstore 보다는 경쟁이 쉬운가 보다.

 

앱 이름을 그대로 입력해도 검색이 잘 된다. ㅋㅋ

얼마나 많이 사용이 될까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오늘도 하나 등록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