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길을 나서지 않으면 그 길에서 만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없다

그냥글쓰기

추운 겨울 날씨엔 바라클라바 가 최고 일까요 ?

Billcorea 2022. 1. 15. 09:34
반응형

몇일쨰 -10도를 오가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날이 많이 춥네요. 날이 추우는 따듯한 무언가가 필요하 시점인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바라클라바를 찾아 보았어요.

 

바라클라바 사전적 의미

초록창이 알려주는 의미는 머리에서 어깨까지 내려오는 대형 모자라고 하네요.  예전에는 귀막이 하나만 있어도 따스겠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런 것도 있었네요.   

 

구글에서 찾은 이미지를 봐도 딱 알겠네요. 

 

바라클라바 이미지

상품광고 이미지를 퍼온거라, 조심 스럽기는 한데, 뭐... 돌아다니는 거니...  암튼 오늘은 추운 날씨에 필요할 것 같은 잇템 하나 찾아 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