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길을 나서지 않으면 그 길에서 만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없다

그냥글쓰기

Google Payments 가 보낸 메일... (feat 애드샌스 수수료 지급받기)

Billcorea 2022. 9. 5. 13:40
반응형

티스토리 운영을 한 지 1년 하고도 8개월이 넘었다.
그동안의 수고를 덜어주는 메일을 하나 받았다. 잘하시는 분들은 이미 경험을 하셨겠지만...

난 이제서야... ㅋ~ 아무튼 메일의 내용은 지급 방식 없음. 내용을 살펴보고 adsense 계정의 정보를 찾아본다.

adsense에 들어가서 결제 메뉴에 들어가니 지급받을 정보를 입력하라는 데... 아직 계좌 정보를 입력하지 않았다. 이런 일이 생길지 몰랐기 때문에...

Google Payments 에서 온 메일


그래서 이제 찾아보아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구글링을 해 보았다. 어떤 게시물에는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통장을 개설하면 외국에서 송금받는 수수료가 공짜라는 내용이 있어서 찾아보았더니, 홈페이지에 게시된 설명에는 실적이 충족한 경우라는 단서 조항이 있었다.



그래서 이제는 다른 은행을 알아 보아야 헸다. 난 저 실적을 충족시켜 다음 해를 기다릴 역량이 되지 않을 듯 하니 말이다.


은행연합회 (은행들이 회원으로 가입 되어 모든 거래가 연결되는 곳...)의 포털에서 이런 게시글을 찾아볼 수 있었다.

은행별로 수수료가 조회가 되는 게시물이었는데, 해외에서 비대면은 송금을 받는 경우 제일 저렴한 수수료는 건당 5000원을 하고 있는 카카오 뱅크와 하나은행 정도인 것 같다.

이미 카뱅 계좌는 있으니, 이제 등록을 해 보아야 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