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길을 나서지 않으면 그 길에서 만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없다

파이썬 스크립트

파이썬으로 코딩 해 보기 Numpy Sort 에 대해서 자료가 있어서.

Billcorea 2022. 1. 13. 20:33
반응형

https://www.webcodegeeks.com/python/sort-numpy-arrays-in-python/

 

Sort NumPy arrays in Python - Web Code Geeks - 2022

Many of Python’s popular libraries use NumPy under the hood as a fundamental pillar of their infrastructure. Beyond slicing, dicing, and manipulating

www.webcodegeeks.com

인터넷에 나와 있는 자료를 공유해 드립니다. 이글의 번역은 구글 번역기를 이용했습니다.

Python에서 NumPy 배열 정렬

많은 Python의 인기 있는 라이브러리는 NumPy 를 인프라의 기본 기둥으로 사용합니다. NumPy 라이브러리는 배열 슬라이싱, 다이싱 및 조작 외에도 배열의 요소를 정렬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배열 정렬은 컴퓨터 과학의 많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유용합니다.
데이터를 정렬된 형식으로 구성하고 요소를 빠르게 조회하며 공간 효율적인 방식으로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를 설치했으면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가져옵니다.

NumPy 정렬 알고리즘

numpy.sort() 함수를 사용하면 다양한 정렬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배열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kind' 매개변수를 설정하여 사용할 알고리즘의 종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빠른 정렬'을 사용합니다. NumPy가 지원하는 다른 정렬 알고리즘에는 mergesort, heapsort, introsort 및 stable이 있습니다.
종류 매개변수를 'stable'로 설정하면 함수가 배열 데이터 유형을 기반으로 가장 안정적인 정렬 알고리즘을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mergesort'와 'stable'은 데이터 유형에 따라 모두 timesort와 radixsort에 매핑됩니다.
정렬 알고리즘은 평균 실행 속도, 공간 복잡성 및 최악의 경우 성능으로 특징지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정적인 정렬 알고리즘은 동일한 키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도 항목을 상대적인 순서로 유지합니다. 다음은 NumPy 정렬 알고리즘의 속성에 대한 요약입니다.

...

기타의 내용은 인용된 본문을 참고하세요.... 이글의 번역은 구글 번역기를 이용했습니다.

Numpy 함수의 활용성에 대한 이해가 되는 하루였습니다.   작성자 분께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