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에 작성 했던 글들을 네이버로 이전을 시작하고 한참 ...이제 블로그 글 이전이 완료 되었습니다. 807번째 글까지 이전이 완료 되기는 했으나, 그렇다고 해서 네이버 블로그에 유입이 늘어나지는 않았습니다. 블로그 글도 결국은 검색에 걸리지 않는 다면, 누군가 와서 클릭해 주어야 한다는 의미 인데, 그렇게 되려면 아무래도 친구 만들기, 이웃 만들기에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 같습니다. 언제 될지는 알 수 없지만, 시작이 반이라 했으니... 어느날에는 다른 일들이 있지 않을까요? 아래는 이전에 사용 했던 코드 그대로 입니다. 잘 활용 한다면 자동 글쓰기을 이용해 네이버 블로그에 자동 글쓰기 머신(?)으로 개조(?) 사용해 볼 수 있지 않을까요 ?from playwright.sync_api i..